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관련 정보/수입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by 富者 2020. 8. 6.

들여온 지 1년밖에 안됐는데 페이스리프트를 하는구나.. 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현재 판매 중인 디자인의 쉐보레 트래버스는 2018년도에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가 됐고 우리나라에는 2019년 10월쯤 들여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2020년 8월,

 

 

18년도에 출시, 19년(국내출시), 현재 20년 8월, 3년 만에 페이스리프트가 되는 거네요. 현재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이 나오긴 했으나 국내에는 내년쯤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산차 아닌 거 아시죠? 수입차입니다! 자 그럼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볼까요.

 

 

"전면 디자인"


일단 다행이라 생각드는게 이번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는 얌전하다는 겁니다. 디자인이 크게 바뀐 게 없어요. 이번 그랜저 IG와 싼타페 F/L 보셨죠? F/L 전 모델 산 사람들은 디자인이 180도 변경돼서 그냥 SSAP 구형됐습니다.

 

IG모델은 실내까지 삭 갈아 엎었고.. 적당히 변경돼야 기존 모델 타던사람들도 속상하지 않을 텐데 말이죠. 참고로 전 17년형 IG를 몰고 있습니다 깔깔..

 

앞으로도 페리때 디자인을 확 엎어버리면 어느 누가 신차를 사고 싶어 하겠습니까, 물론 사는 사람들이야 많겠지만 조금 멀리 보는 사람들은 분명 걱정이 될 거예요. 할 거면 이번 트래버스 F/L처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좌(F/L 전) , 우(F/L 후)

전면 디자인에 변화가 생기긴 했지만 그 변화가 크지 않습니다. 우선 전면 그릴의 살? 이라고 해야 되나요?(명칭을 잘 몰라서..) 전면 그릴의 살이 더 얇아지고 1개가 더 늘어났으며 그릴을 가두는 테두리의 모양에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 모양에서 <> 모양으로,

 

그리고 쉐보레 마크 뒤 배경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는게 보입니다. 큼지막하게 붙어있던 일자 크롬라인이 사라지고 전면 그릴의 일부에 붙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크 뒤 배경은 차량 색상 또는 트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거 같기도 하네요.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헤드램프 사진

헤드램프의 디자인도 변경됐는데요. 약간 페리 전 모델인 싼타페의 헤드램프와 폭이 넓은 안개등이 매우 닮았습니다. 또, 전면그릴 하단 디자인에도 변화가 생긴 걸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램프에 있던 방향지시등이 앞 휀다로 옮겨진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중 전면에는 총 5개의 변화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후면 디자인"


측면은 암만 눈씻고 찾아봐도 달라진 게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후면 디자인은 전면만큼은 아니지만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좌(F/L 전) , 우(F/L 후)

후면 역시 전면과 동일하게 테일램프의 디자인이 변경됐고 후면 중앙에 쉐보레 마크를 담고 있던 굵직한 크롬라인이 사라지고 다른 게 쉐보레 마크를 담고 있습니다.

 

2021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는 전면부에는 5개의 변화가 있긴 하지만 변경 폭이 크지 않아 구형과 F/L 모델의 큰 변화를 찾지 못하였고 후면 디자인 역시 테일램프와 후면중앙 로고 부위에만 약간의 변화가 생겨 F/L 느낌이 강하게 들지는 않습니다. 변화가 크진 않지만 하나하나 짚어보니 확실히 F/L 된 모델이 더 낫긴 하네요.

 

것보다 타호는 언제들어오려나.. 들어오긴 하려나..

반응형

댓글